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저는 앞

이 사실을 알게 된 후 저는 앞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든 민중의 후보가 대통령이 되는 것보다 이재명이 대통령이 되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재명을 지지하는 것 자체가 말이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내가 여자로서 추미애 정치인을 지지하는 것처럼 이 사람들도 이런 태도로 이재명을 지지하지 않는가? 그런 생각을 하고 나니 어쨌든 내가 민중 정치인보다 낫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그는 그다지 좋은 후보가 아니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기 위해 아무데도 가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그는 결국 민주당 대선 후보가 되었다. 어쨌든 그녀가 차기 후보일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여성정치에 대한 그녀의 행보를 유심히 관찰하기 시작했다.